재기발랄한활동가

괌 별빛투어 추천, 최대장별빛투어ㅡ엑티비티3

어니언베이글 2024. 1. 12. 08:33


저희는 초등학생아들 둘이나 있어서~ 일부러 최대장님
별빛투어를 신청했어요.
괌 석양을 보려고 7시 타임을 선택했는 데 별빛투어하는
낮부터 계속 날씨를 실시간으로 보내줬어요.
7시는 잠깐 비가 와서 취소가 되었어요.
괌은 스콜성비가 많이 와요.
잠깐 내리 다그치거나 밤에는 비가 계속 오다가
아침 되면 화창해요.
그래서 미루는 것보다 그냥 10시에 찍자 해서 그날당일
찍었습니다.
실시간으로 소통가능하니까 좋았어요~
다음날로 미뤘다가 다시 10시로 변경했거든요.


무튼 저희는 픽업 갈 때도 재미있게 총 3 가족이었는 데
힐튼에서 같이 탄 가족의 아기이름이 우리 둘지랑 똑같
더라고요~ 정말 반가워 하하 호호 웃으며 호구조사도
하고 최대장님의 별 이야기도 듣고 갔습니다.
사유지 도착 진짜 별이 내 머리 위로 쏟아질 것 같았어요.
저도 캠핑을 8년 정도 했던지라 강원도. 충남 공주. 가평
등등 별사진을 찍어보았지만 진짜 코앞에 있는 것처럼
내 눈에 별이 박힌 것처럼 쏟아질 것 같지는 않았거든요.
진짜 괌의 별은 다이아몬드가 콕 박힌 것 같고 진짜 진짜
최고 최고였고 별자리 이야기도 좋았어요.
옆 가족들도 최고다 별이 미쳤다~라고 하더라고요
(별빛투에서 보는 괌 별은 똑같으니~^^
이런 느낌일 거 같아요. 괌별은 어딜 가나 잘 보일 듯 도시는
안 보여요~ )

이건 호텔에서 찍은 사진인데 진짜 괌 별하늘은 별이
가까이 있는 것 같아요.
너무 잘 보여요.
삼태성이 제일 잘 찍혀있네요.


그리고 초등학생5학년인 아들은 기부니가 좋았다 안 좋았다
하는 데 별 보더니 감성충만해져서 최대장님이 옆사람
손을 잡으라고 하니 큰아이가 사랑한다고 했어요.
최대장님 말도 좋았고 별보니 감성이 돌아왔었나 봐요.
아 그리고 사진 찍을 때 작가님 너무 열정적으로 찍어주
셔서 사진 찍다 넘어지셨는데 아플꺼같은데 OkOk를
외치며 괜찮다고 ㅠ 돌부리에 넘어졌거든요.
그리고 마음에 들 때까지 찍어줬어요.
저희 4 가족 인당 3장씩이니까 저희는 가족사진 2,
엄빠 2장. 형제 1장. 아빠 1장. 큰애 2장. 막내 2장.
엄마 1장씩 찍었어요. 총 12장을 찍었어요

결과물 보실까요?
원래는 사진 찍고 한국도착할 때쯤 보내준다고 했는 데
빠르게 3일 만에 받았어요.

괌 가족여행
괌 가족사진 추천


가족사진은 실루엣이 이뻐 보여 실루엣으로 둘 다 찍었어요.

괌 별빛투어
괌 별빛투어 추천


엄빠 1ㅡ 프러포즈사진
원래 중간에 하트가 아니라 꽃인데 꽃실루엣이 안 이뻐서
내가 원하는 것으로 변경했어요.
소품은 준비가 되어있으니 포즈만 여러 개 생각해 놓고
가면 빠르게 찍을 수 있어요.
포즈는 계속 검색하고 스크린숏으로 찍어서 보여줘도
된다고 했어요.
두 번째도 제가 생각한 라라랜드 사진이에요.
어느 사진보다 마음에 들어요

괌 엑티비티 추천
괌 액티비티
괌 여행 사진
괌 별빛투어 후기


부자사진 1, 둘째 광선검, 큰아이 쌍광선검 큰아이구름이
멋지네요.
지인이 포샵이냐며 아니요~ 괌구름은 시시때때로 빠르게
변하던데 포샵절대 아니에요.
별도마찬가지~!
무튼 모든 포즈는 딱 4초만 가만히 있으면 돼요.


엄마. 아빠도 개인컷 한 장씩 찍었어요.
아빠는 처음에 사진 과심 1도 없었는 데 포즈 보니 누구보다
포즈를 잘 취했네요.
사진 찍기 전에 별 보는 것도 재미있어했고요.
엄마 개인컷 찍을 때 정말 하늘하늘한 원피스를 입고 가면
이쁜 김연아 같은 실루엣사진이 나온답니다.
저 원피스를 무려 6년전에 사놓고 별사진찍을 때 처음
입었는 데 말이죠.
이날을 위해 산 원피스라고 생각했네요^^
포즈를 생각하지 못하고 결정 못 하고 가도 샘플이 준비
되어있으니 걱정 안 해도 돼요.
최대장님 덕분에 별자리공부도 되었어요.
한국에는 보이지 않는 별 시리우스, 오리온 별 삼태성,
망원경으로만 보이는 물음표 7 공주별까지~
괌에서도 한국 와서도 별이야기 참 좋은 투어였어요.
오로지 엄마는 사진 찍는 거에 관심 있고 애들 때문에
많고 많은 업체 중에 최대장님을 골랐는 데 너무나도
만족이에요.

앗 최대장님이 알고 있는 것을 최대한 알려주려 오디오가
비지 않게 말을 많이 하세요.
저는 워낙 EEEE라 괜찮은데 극 I 거나 나는 조용히 별만
볼 건데라고 하시면 최대장은 안 맞을 거예요.

저는 너무나 좋았어서 이틀뒤 최대장의 괌트레이킹도
너무 기대했답니다.
같이 사진 찍는 다른 팀이 기대해도 좋다고 말해서 더욱
기다려졌어요.
무튼 괌별빛투어는 최대장이에요.^^
괌별빛투어는 괌자길을 통해 예약한 저의 내돈내산이
였습니다.



괌 동굴수영 동굴트레이킹후기👇
https://leoeo12.tistory.com/m/48

괌 특별한 가족여행 최대장 괌트레이킹 후기ㅡ괌 엑티비티2

괌 특별한 엑티비티 추천 아이들도 많이 컸으니 특별한 엑티비티를 찾고 있던 중 최대장 괌트레이킹을 해보자!! 정보는 약간의 산행 5km 트레이킹하고 동굴에서 수영 제주도 여행 때 동굴에 들어

leoeo1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