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기발랄한활동가

괌7박8일의 기록ㅡ첫 날 일정

어니언베이글 2024. 1. 20. 14:32


아산에서 인천공항버스


우리는 2023년 12월 31일 PM8시 ~ 2024년 1월 7일
새벽 두 시 비행기로 7박 8일 일정으로 괌으로 떠났어요.
숙소는 골프여행으로 잘 오는 시내와는 떨어져 있는 요나에
워치 한 레오팔레스라는 리조트&호텔이에요.
5년 전 1 괌 때는 3월이어서 호텔로 예약했었고 이번엔
1월 신정 나름 성수기라 리조트로 예약했어요.
아산에서는 아산온양에서 인천 가는 버스가 있어요.
시간은 4시,  10시, 12시, 17시 이렇게 4 타임 있어요.
우리는 저녁 8시 비행을 하기 위해 12시 버스를 탔어요.


아산온양 인천공항버스 시간


얼마만의 비행인지 공항에서 사진도 남겼네요.
지인분이 인천공항 아워홈에서 쓸 수 있는 외식권을
받아 저녁을 해결했어요.
돈가스와 통통 새우버거를 먹었어요.
인천공항은 생각보다 따듯해 입고 갔던 코트는 수하물에
넣어버리고 얇은 경량패딩을 들고 다녔는 데 거의 반팔을
입었네요.


괌 가족여행 일정


하파데이~!!!!
인천공항에서 괌 갈 때 비행기가 너무 흔들려서 죽는 줄🤣
그리고 비행기 안에서 우는 아가들은 귀가 아파 우는 것
일 거예요.
제가 간호조무사 공부를 하다 보니 아기들은 귀에 있는 비
루관이 어른보다 짧아서 비행기를 탔을 때 중이염과 같은
통증을 느낄 수도 있거든요.
공부를 통해 알게 되니 아기들이 비행기 타면 왜 우는지
이해가 되었어요.
입국 팁은 비행기에서 서류작성을 끝내야 한다는 거예요.
뒷장 있는지 모르고 앞장만 적었다가 입국심사 줄을
40분 이상을 서있었기 때문이에요.
미성년자 아이가 있으면 아빠나 엄마랑 아이와 같이 입국
심사를 보면 돼요.
무튼 우리랑 같이 타고 온 다른 분들은 빨리 줄을 섰는지
우리 짐이 따로 나와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장점? 은
있었어요.
렌터카도 찾고 시내에서 호텔까지 이동해 체크인하니
4시였나 5시 정도 된 거 같았어요.
첫날은 그래서 아무 일정도 잡지 않았어요.

괌 7박8일 일정
괌 여행 일정


괌 날씨어플은 한국에서 볼 때랑 정말 틀렸고 괌 도착했을
때 비가 엄청 와서 그치겠나 싶었는 데 왠 걸 여행하는 내내
쨍쨍했고 낮에는 비가 안 왔어요.
숙소에서 비가 내렸으나 1시간 뒤에 그치더라고요.
날씨 걱정은 안 했답니다.
우리 가족은 1시에 일어나 슬슬 시내로 나가봅니다.
일단 너무너무 배가 고팠어요.


비치인쉬림프에서 첫 밥을 먹었어요.
주차는 두짓타니 호텔 2층에 무료주차하면 돼요.
양이 엄청 많으니 3 가족은 메뉴 2~3개? 시키면 될꺼같아요.
우리는 공복이 너무 길어서 이성을 잃어버리고 이것저것
엄청 시키고 보니 16만 원이 나왔어요ㅜ


괌 여행 꿀팁


그리고 GPO도 갔다가 마이크로네시아몰도 갔어요.
힐 2~3시간 정도 눈 돌아가게 쇼핑을 했어요.
마이크로네시아몰 중앙에 아이들 기차가 있네요.
5년 전 그대로예요^^



우리는 쇼핑하느라 당이 딸려서 마이크로네시아몰 2층에
있는 생과일주스집에 들렀어요.
2층 올라오자마자 있는 집이에요.
딸기 생크림크로와상과 파인애플 생과일, 딸기 생과일, 레몬
에이드를 시킨 것 같네요.
냉동 아닌 생과일을 갈아줘서 맛있었네요.
딸기 생크림크로와상은 우리가 아는 그 맛 한국과 똑같은
맛이에요^^


무튼 마지막으로 마이크로네시아몰 2층에 판다익스프레
시에 가서 저녁을 포장해 왔어요.
이게 얼마 만에 먹는 판다익스프레스인가요 ㅠㅠ
첫날은 이렇게 자유일정으로 끝났어요.

To be continued......


https://leoeo12.tistory.com/m/46

괌ㅡ두짓타니 투몬시내 비치인쉬림프 추천메뉴

괌 첫날부터 맛집을 가봤습니다. 비치인쉬림프는 1호점은 투몬비치 더 플라자 근처, 2호점은 PIC근처, 3호점은 마이크로네시아몰 내부에 있는 데 저희는 투몬 시내 중심가에 있는 두짓타니 호텔

leoeo1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