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기발랄한활동가

성분에디터 광채 풀셋트 구매 후기

by 어니언베이글 2023. 4. 4.


사실 요즘 기미 잡티에 너무 신경을 쓰고 있어요.
40 평생 처음 피부과 가서 시술권을 끊고 왔어요.
역시 그래도 여자는 머니 머니해도 피부가 좋으면
동안으로 보이잖아요.
피부에 신경을 안쓸 수가 없네요.
피부과도 모자라 기미에 좋다는 화장품을 시키는 저
를 발견하고 있네요.
며칠 전에도 메디큐브에서 앰플을 샀는 데 나는 Solo
정숙님 인스타를 보다가 광채 세트 발견~!!
제가 저번에 썼던 장영란 그린토마토앰플이 눈에
보였는 데 앰플뿐 아니라 토너 미스트 크림 등등이
엄청 싸게 팔고 있어서 아 득템해야 할 찬스 다하고
시켜보았어요.

성분에디터 명품 광채 풀셋트
성분에디터 내돈내산 화장품


와우 사은품 하나랑 같이 7개가 왔네요.
그런데 가격은 4만 원도 안 한다?
와 완전 득템이에요.
저는 진짜 순수하게 그린토마토앰플만 보고 샀는 데
수지맞은 느낀 적인 느낌입니다.

콜라겐 화장품 추천


처음순서부터 보세요.
사카로미 클리어 스킨토너 160m + 딥 콜라겐
베리어 미스트 95ml + 액티브 마린아잔틴 캡슐 크림 50m + 사카로 미세스 나이아신  +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30ml + 핸드크림 +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10ml(사은품) 이렇게 7개나 왔어요.

딥 콜라겐 베리어 미스트, 여성화장품추천


첫 번째 제품과 네 번째 제품입니다.
사카로미 클리어 스킨토너와 사카로 미세스 나이아신
사카로미세스 라인은 나이에 비해 유난히 맑고 고운
주조사의 손을 보고 발견한 효모로 거칠어진 피부 결
을 정돈 해주고 건강한 윤기가 나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사카로 미세스 토너와 에센스는 피부결케어와 각질
모공을 케어에 도움을 줍니다.
토너도 미스트처럼 뿌리는 종류인데 저는 화장솜에
적셔서  팩처럼 붙이고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방법을
자주 합니다.
향은 거의 없는 듯합니다.

액티브 마린아잔틴 캡슐 크림


두 번째 제품 미스트입니다.
뿌리면 채워지는 흡수 콜라겐 세럼 미스트입니다.
세럼 미스트 한 병에 가득 들은 3요소 탄력앰플 100병
분량이상의 초저분자 흡수콜라겐,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300D 이하 초저분 흡수콜라겐을 600,000p
pm 함유해 더 깊은 곳에서부터 피부를 탄탄하고 촘촘
하게 가꿔줍니다.
꺼진 볼륨 채우는 멀티 펩타이드 수분 촉촉 17종 아미
노산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세럼 미스트는 자주 뿌리면 좋을 거 같아요.
이 제품도 향이 비타민향 같은 데 향이 있는 듯 없는
듯합니다.
미스트를 한번 뿌렸는 데 콜라겐 함유 미스트라서
그런지 쫀쫀하고 끈적임이 없네요.


40대 여성 화장품 추천


성분에디터의 주력상품 장영란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
팅 앰플은 색깔 그대로 상큼하고 쫀득쫀득한 앰플이
에요.
2+1할 때 쟁여놓고 썼던 앰플이었고, 바르면 광이 나
고 끈적임 없는 게 장점인 거 같아요.
1년전에 샀을 때보다 성분은 그대로 병만 리뉴얼 되어
서 나왔네요.
사실 풀셋 트지만 전 이거 하나만 보고 산 건데요.
사은품도 그린토마토 앰플10ml 인데 여행 갈 때
가져가면 딱 좋은 사이즈네요.

장영란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액티브 마린아잔틴 캡슐 크림은 비타민C 6000,
코엔자임 800배, 비타민 550배 아스타잔틴이라는
성분은 비타민C보다 6,000배 뛰어난 효능을
가진 성분으로 색소 침착 억제를 도와 칙칙하고 어두
운 피부를 환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아까 한번 짜서 써보았는 데 튜브통색이랑 똑같은
주황색임 나와요.
향은 무향 같고 이 모든 화장품이 끈적임이 적은 것
같아서 좋아네요.

30대 여성 화장품 추천, 미백 화장품 추천


화장품의 순서는 이렇게 쓰면 된다고 하네요.
4만 원에 7개의 화장품을 얻다니 횡제 했어요.
화장품 성분을 보니 미백& 주름 기능성이네요.
써보고 후기 남기는 편인데 세트 구성이 너무 좋아서
리뷰하게 되었어요.
기미때문이라도 꾸준히 써봐야겠어요^^


https://kimkim07.tistory.com/m/72

천안 피부과 추천 리쥬란힐러 스킨보톡스 후기

눈밑 기미? 색소침착? 때문에 우연히 길 가다가 방문하게 되었다. 다른 피부과가 사람이 너무 많아 집에 가던 중 여기다 하고 들어가 봤다. 원장님은 강남에서 천안까지 오셨다고 한다. 유엔아이

kimkim07.tistory.com


https://kimkim07.tistory.com/m/44

사춘기 좁살 여드름 화장품 추천

저는 사춘기 아닌 사춘기 초등학교 4학년 아들을 둔 아들맘 입니다. 요즘 사춘기가 진짜 빠르게 온다면서요? 참 라떼? 우리때랑 많이 다릅니다. 올 초부터 초4인 아들의 이마에 아주 쪼금식 좁쌀

kimkim07.tistory.com

반응형

댓글